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제품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14 00:25 조회4,429회 댓글0건

본문

1. 제품이 마음에 드신다고 하시니 정말로 다행입니다.

 

2. 사실 처음에 원하셨던 제품에서 알의 크기도 제가 키우고, 디자인도 화려한 것으로 바꾸고,
    따라서 처음에 문의하셨던 제품보다 몇십만원이나 더 비싼 제품을 추천드리게 됐는데,
    사실 자녀분이 어머니한테 선물하신다고 하시면서 똑같이 상담을 하셨다면 아마도 제가 이렇게 똑같은 제품을 추천드리기는 어려웠을겁니다.
    이렇게 추천드리다보면 저로서는 경험상 이렇게 하시는 것이 이런 경우에는 받으시는 분에게는 만족도가 더 높을텐데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이것이 어디까지나 확률적으로 그렇다는 것이지 반듯이 그렇다는 것은 아니다보니 괜히 예산에 민감하신 자녀분들에게 부담을 줄수도 있고, 이런식으로 손님에게 제품을 추천드리다보면 아무래도 예산이 올라가게 되고, 더구나 실제 물건을 보고 사시는 것도 아닌 온라인으로 하시는 것이다보니 거래가 안 이루어질 확률이 점점 높아지게됩니다.
    따라서 이렇게 거래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고객분들의 저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되지 않고서는 될수가 없는 거래입니다.
    문제는 저하고 거래를 한번도 해보신 적도 없고, 저하고 직접 얼굴보고 상담을 해보신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실제 물건이라도 보고 판단을 하시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런 거래를 저를 믿고 하시라고 하는 것도 사실 말이 안됩니다.
    그럼에도 예산에는 상관이 없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바로 남양진주를 제품화시켜서 판매를 하면 교환,환불이 안됩니다라고 말씀을 드렸는데도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분에게 오히려 제가 감사드려야된다고 생각합니다.

 

3. 손님이 상담이 시원시원하셨다고 하셔서 고맙지만,
    사실 저로서는 또 이런 거래를 해야되나하고 심적 부담이 많이 갔었습니다.
    교환,환불이 안되는 조건으로 판다고해서 판매자가 편하지는 않습니다.
    거래의 완성은 고객분의 만족에 달려있는 것인데...,
    고객분들이 조금이라도 뭔가 아쉬운 얘기를 하시게되면,
    고객분들의 여건상 이렇게 거래할수밖에 없었다 하더라도 이렇게 거래하는 것이 맞나하는 생각이 저로서는 들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거래는 상당히 조심스럽게 됩니다.

 

남자분들하고 남양진주 제품을 상담하다보면 이런 거래를 많이 하게되는데,
이런 거래는 할때마다 조마조마하고 혹시나하는 생각에 이미 물건을 손님에게 내보냈으면 공장에 새로 주문을 넣어야되는데, 혹시나해서 손님이 받고 나서 2,3일이 지나서야 공장에 새로 주문을 넣습니다.^^

 

어쨋든 주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제가 편하게 상품을 추천해드릴수 있도록 얘기를 해주셔서 그부분이 판매자로는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라며,
저희가 드린 관리 방법은 한번 잘 읽어보시기 바라고,
특히 진주가 물에서 나왔다고 물로 닦아서 보관하시려는 분들이 계신데 절대 그렇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