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정말 마음에 드네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07-22 12:32 조회10,160회 댓글0건

본문

 ▨ 정말 마음에 드네요 ^^


구매하신분 찾느라고 조금 헤멨습니다.
당연히 7월달에 구매하신 분인가보다하고 최근 구매하신분 성함쪽에서 찾다가 없어서 아이디로 검색하니까 6월초에 구매하셨었네요.^^

 

무엇보다도 받으신 분이 만족하셨다고하니 판매한 저희들도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장사를 오래하면서 느끼는 것이 선물이 주는 감동이 반드시 제품의 가격과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결국에는 주시는 분과 받는 분의 마음이 중요한데,
아무리 그렇다하더라도 저희들에게 문의하시는 분들의 마음은 어떤 예산이던 그 예산에 좋은 것을 구매하시고 싶어하시다보니 상담에 응하는 저희들도 곤란한 경우가 있는데,
더구나 온라인 구매의 경우에는 사진만 보시고 구매하시게되고, 진주라는 것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다보니 구매에 불안해하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매장에 오시는 분들도 저희 사이트를 열심히 공부하시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사실 공부를 열심히한다고 혹은 몇군데 알아본다고해서 진주를 쉽게 아실수 있는 품목은 아닙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던 대부분의 진주거래는 구매하시는 분들이 판매자를 믿고 구매하실수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말씀하신대로 상담할때 구매하신 분과 판매하는 저희들 사이에서의 교감이 상당히 중요하게됩니다.

 

진주 장사를 어머니때부터하고 저 역시 12년이상을 진주만을 수입하다보니 내 아이템에 대한 자부심은 상당히 큰 것은 사실이지만,

아무리 그렇다하더라도 자부심이 고객의 만족과 비례하는 것은 아니고 고객분이 얼마나 저희를 믿어주시고 상담에 응해주셨냐가 중요합니다.

 

저희가 점쟁이도 아니다보니 고객에게 맞을만한 제품을 추천드리기위해서는 저희나름대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려할수 있는 많은 정보가 필요하고, 그런 정보는 결국 고객을 통해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분께서 얼마나 정확하게 많은 정보를 저희에게 잘 알려주셨느냐가 구매의 결과에 상당히 큰 영향을 끼치게됩니다.

 

저도 업무 특성상 일주일에 2번정도는 온라인 구매를 하고 있고, 구매후에는 종종 후기나 한줄 코멘트를 달면 포인트를 준다고 자동 연결될수 있는 주소도 보내주는데도 아직까지 제가 구매한 제품에 대한 후기를 한번도 남겨본적이 없어서 이렇게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는 일이 얼마나 귀찮은 일이지 잘 알고 있기때문에 더욱더 이런 후기를 써주신데 대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받으신 목걸이를 잘 사용하고 계신 어머니나 어머니 목에 걸린 진주목걸이를 보실때마다 정말 흐믓해하시는 구매자 분들이 계시기에 저도 이런 장사를 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끼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진짜 여름인데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만한 좋은 추억이될수 있는 여름휴가를 보내실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고객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마음 간직하면서 장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