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구매후기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3-08 18:51 조회9,792회 댓글0건

본문

 ▨ 구매후기 감사합니다....

1. 저도 우선 특별히 제가 해드린 것이 없는것 같은데 감사드린다고 얘기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말씀을 드려야겠습니다.
    더구나 오셨단 날이 제가 26일에 출장갔다가 한국에 들어온 날이고 27일에는 물건 통관하고 28일은 일주일만에 매장에 나가는 날이였고 통관한 새로운 물건을 매장에 가지고와서 정리할려고 했던 날인데다가 그날따라 구정때 오시지 못하셨던 손님들이 몰려서 그런지는 몰라도 그날 유독 바빠서 점심도 먹지 못하고 손님을 대했었기때문에 오히려 제가 평상시보다 손님들에게 제대로 못해드린것 같아서 죄송한 날이였습니다.

 

2. 전승현씨께서 얘기해주신 제가 디자인을 보여드리고 설명을 드리고하는 부분은 어느 판매자나 하는 것이고,
    단지 제가 진주업자이고 물건이 많다보니 다른 사람보다 좀더 자세한 설명을 할수 있었고 좀더 많은 디자인을 보여드릴수 있었던 것이지 이것이 특별한 것이라고 할수는 없을겁니다.

 

3. 가격대에 대한 추천은 상담은 하다보면 다양한 조건의 손님들을 만나뵙게되는데,
    모든 거래는 최종적으로 모든 분들이 만족할수 있는 해피앤딩으로 끝나야됩니다.
    문제는 손님들마다 예산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고, 만족도의 기준이 다르며, 돈을 내시는 분과 사용하시는 분이 같을때도 있지만 다를때도 있듯이 매번 상담은 다른 조건하에서 하게됩니다.
    그러나 오래 장사를 하다보면 이런 경우에는 이렇게 풀어나가는 것이, 저런 경우에는 저렇게 풀어나가는 것이 좋다라는 경험상에 나오는 판매 노하우가 생기게되는 것이고,
    자녀가 부모님께 선물을 하시게되는 경우에는 자녀분들이 자신들이 사용할 돈에서 절약해서 사드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아무리 물건이 좋아도 생각하시는 예산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는 아주 비싼 진주를 못하십니다. 
    왜냐하면 어머니들이 남편이 사줄때는 많이 욕심을 내시지만 자녀가 사줄때는 너무 비싼 것을 구매하시게되면 많이 부담스러워하시기 때문에 어느정도 선아래서 구매하시길 원하시고 그 선이라는 것이 구매분들과 몇분간 얘기하다보면 대충 추측이되고, 그때부터는 그선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상담이 진행되게되는 것이고 이런 부분을 얼마나 빨리 잡아내고 그걸 얼마나 수월하게 풀어나가느냐하는 것이 아마도 경험이 될것입니다.
    따라서 경험이 많은 사람일수록 구매자의 여견에 맞는 물건을 잘 찾아줄수는 있지만 항상 그렇게만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전승현씨와 제가 그날은 서로 잘 맞는 거래가 됐었던거라고 생각하고 이것은 판매자 혼자만의 힘만으로는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하신 손님에게도 저희가 감사해야되는 부분입니다.

 

4.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라도 문제가 있으시거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제품보증서에 보시면 평생 AS 라고 했으니 부담없이 전화하셔도됩니다.^^
    고객분들때문에 저희가 먹고사는 것이기 때문에,
    항상 최선을다해 상담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