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주문 후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8-18 18:52 조회10,38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입금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보낸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반지케이스 안 : 11.9mm 가짜진주알 + 14K 화이트골드 반지틀 (반지호수 12호)
                    (고무로 살짝 붙여져있는 상태입니다.  진짜 반지는 나중에 본드로 결합시키게 됩니다.)
(2) 진주 닦는 천 : 겉표면에 진주제품 관리요령 인쇄 되어있음.
(3) 진주감별서 견본 : 진주감정원에서 발행하는 진주감별서 견본
(4) 실제 남양진주 알 : 11.8~11.9mm 남양진주 1알 (핑크색 종이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5) 사은품 : 해수 7mm 은 귀걸이 (아이보리색 종이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6) 제품보증서 견본 & 주요 보석의 세척 방법 설명서 : 고동색 종이봉투 안에 들어있습니다.
(7) 이 설명서 : 고동색 종이봉투 안에 들어있습니다.
(8) 손가락 게이지 : 손가락 호수를 정확하게 측정 가능한 게이지입니다.

일단, 저희가 완제품을 보낼 때와 똑같은 형태의 포장으로 해서 보냈습니다.

 

1. 가장 중요한 것이 종이케이스 안에 있는 실제 진주알인데,
   사용하실 진짜 진주알은 지름 11.8~11.9mm 남양진주 1알이며
   완제품은 그 진주알을 쓰게 된다는 뜻입니다.
   반지틀에는 이와 유사한 (살짝 큰) 크기의 가짜알이 견본으로 꽂혀져있습니다.

 

2. 진짜 진주를 판대기에서 띠어서 아랫면을 보시면 숫자가 써져 있는데,  이 부분에 구멍을 내서, 틀의 심과 진주알의 구멍을, 본드로 결합작업을 하게 됩니다. 저희가 숫자를 쓴 위치처럼 감추고 싶은 흠이나 굴곡 등을 아랫부분으로 해서 구멍 뚫는 작업을 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원래 매장에 오시면 손님과 함께 진주에 구멍을 뚫을 곳을 정해서 작업하게 되는데, 손님께서 저희 매장에 오실 수 없으셔서 저희가 미리 구멍을 낼 부분을 알려드리는 것이며, 혹시라도 위치를 바꾸시고 싶으시면 다른 곳에 네임펜 등으로 표시를 하셔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3. 이렇게 진주알을 구멍 뚫지 않은 상태에서 보내는 것은
   남양진주는 한번 진주알에 구멍을 뚫으면 중고알이 되어서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님에게는
   저희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서라도 고객님께 최종적인 선택의 권리를 드리는 것입니다.
   진주알에 구멍을 뚫고 나면 진주알의 환불, 교환이 불가능하니,
   진주알을 세심하게 살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이렇게 보내드린 제품들을 확인하시고 저희에게 다시 보내주시면,
   받아보셨던 진짜 진주알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받으신 진짜 진주에 표시한 부분에 구멍을 뚫어서 본드로 진주알+반지틀 결합 작업합니다.
   제품과 함께 진주 닦는 천, 진주감별서, 제품보증서, 귀걸이 사은품을 같이 보내드리게 되는데,
   진주 닦는 천과 귀걸이 사은품은 현재 받으신 것과 같은 것이 가게 되고,
   감별서와 제품보증서는 선택하신 진주에 맞춰서 새로 해서 보내드리게 됩니다.

 

5. 받아보시고,
   1) 모델이 괜찮다
   2) 이 진주알 그대로 써도 되겠다
   3) 이 위치에 구멍을 뚫으면 되겠다
   라고 생각하시면 저희에게 전화 02-747-6932/6933으로 알려주시면 그 다음날 CJ택배에서 고객님을 방문해서 물건들을 착불(저희 부담)로 픽업해갈 것입니다.
   저희가 고객님으로부터 물건을 받은 날, 진주알에 구멍 뚫어 붙이기 작업해서 바로 그날 고객님께 완제품을 발송하거나 새로 공장에서 만들어 일주일 뒤에 발송하게 되는데 이것은 고객님이 결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6. 바로 그날 완제품을 발송한다 : 지금 보낸 반지틀을 반지호수만 (금을 대서) 늘려서 본딩 작업해서 보냅니다.
   새로 공장에서 만들어 일주일 뒤에 발송한다 : 손님의 반지호수대로 새로 제작을 해서, 손님이 OK하신 날로부터일주일 즈음 뒤에 본딩 작업해서 보내게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