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교환/반품/AS | 교환은 언제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6-08 13:32 조회16,260회 댓글0건

본문

원칙적으로 당사의 잘못에 의한 제품은 교환이 가능하시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한달 안에 동일한 모델로 교환이 가능하시며,
한달 이후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 무상 수리가 가능한 경우

 

 

1. 당사의 실수로 제품의 호수가 잘못됐거나, 사이트에 언급된 중량이나 사이즈와 차이가 있을 경우
    (예 : 호수가 잘못된 경우 재조정하여 당사가 택배비를 부담하여 처리해 드리며, 한달 이후에는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2. 진주 제품을 받으신 후 진주가 마음에 드시지 않을 경우 진주는 제품 받으신 후 1주일 안에 교환이 가능하시며, 따라서 가능한 매장을 방문하시어 마음에 드시는 진주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 : 고객이 진주를 핑크색 계열을 부탁했는데 갈치색 계열이 왔을 경우, 당사가 택배비를 부담하여 교환해드립니다. 아코야진주와  담수진주에만 해당되며, 남양진주와 타히티흑진주는 진주에 구멍을 뚷기 때문에 완제품이 되면 진주에 대한 교환이 불가능해지십니다.)

 

3. 당사의 실수로 제품의 부속이 빠져있는 경우
    (예 : 큐빅이 하나 빠져있는 경우 당사가 택배비를 부담하여 수리 후 재 발송 해드리며, 한달 이후에는 고객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부속이 들어갈 경우 부속비는 청구됩니다.)

 

4. 진주목걸이가 늘어지거나 끊어졌을 경우
    (예 : 사용상 진주목걸이가 늘어났거나 끊어진 경우 고객이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수리가 가능하십니다.)

 

5. 제품이 더러워져서 세척하고자 하는 경우
    (예 : 제품 세척의 경우 언제든지 오셔서 무상으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며,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고객께서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6. 체인줄이 끊어졌을 경우
    (예 : 사용 중 체인줄이 끊어진 경우 매장 방문시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고객께서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7. 장식 부분이 고장 났을 경우
    (예 : 사용 중 목걸이 장식이나 브로치 장식이 고장 날 경우 매장 방문 시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18K 제품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매장 판매가 대부분 14K로 거래가되기 때문에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것은 14K라서 18K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별도로 생산해서 발송하는 것이라 18K로 주문하신후 단순 변심으로는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시는 것은 불가능하십니다.)

 

2.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예 : 반지를 사용함으로 인해 기스들이 발생한 이후에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교환이 안되며, 원하실 경우 광택을 내는 작업을 해드리며 이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3.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제작이 들어간 경우
    (예 : 고객의 요청에 의해 기성 제품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제작될 경우 손님만을 위한 제품을 만든 경우가 되므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4. 남양진주, 타히티흑진주 제품의 경우
     (예 : 남양진주 반지의 경우 제작시 진주에 새로 구멍을 뚫어야 되기 때문에 제작 과정에서 이미 중고가 되므로 남양진주나 타히티흑진주와 같은 나석은 결정 후 교환,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

 

5. 제품에 이니셜을 새기셨을 경우
    (예 : 기념일을 새기거나 어떤 특정 문구를 넣어서 본인만의 제품으로 만드셨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